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근섭 양산시장  
 
현직 시장과 전 시의회 부의장이 출근 전 목욕탕에서 속옷차림으로 욕설을 하는 등 추태를 부린 사실이 드러나 비난을 사고 있다.

1일 오전 8시30분께 양산시 남부동 목욕탕에서 오근섭 양산시장과 박종국 전 양산시의회 부의장이 말다툼을 벌여 쓰레기 통을 던지려해 이를 피해 달아나는 등 소동을 벌였다.

이날 목욕탕에 있었던 김모(57) 씨는 "밖에서 다투는 소리가 들려 탕안에서 10여 명이 탈의실로 나가 싸우는 것을 보았다"고 밝혔다.

또 정모(50) 씨는 "흡연실에 있는데 고함소리가 들려서 나가보니 곳곳에 쓰레기가 흩어져 있었고 누군가 싸움을 말리고 있었다"고 말했다.

박 전 부의장은 이에 대해 "목욕을 하려고 탈의장에 들어서자 속옷 차림의 오 시장이 다짜고짜 '개××, 죽인다'고 해 시장이면 욕을 해도 되냐고 항의했다"며 "나도 화가 나 쓰레기통을 던지려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난달 26일 북정동 한 음식점에서 열린 의정동우회 모임에서 오 시장이 인사말을 길게 해 총무 자격으로 시계를 가리키며 발언을 마쳐달라는 신호를 했는데 이에 앙심을 품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오 시장은 이날 취재에 응하지 않았다. 시장 부속실 관계자는 "'이런 사실이 없다'고 본인(시장)이 말을 했다"고 전했다. 또 시장 측근은 기사화하지 말 것을 요청하기도 했다.

이에 오 시장과의 전화통화를 시도했지만 수행비서는 "자신의 전화로만 통화가 가능하다"며 "오늘 시장과는 통화할 수 없으니 내일 오전에 전화를 해 달라"고 일축했다.

이 같은 소동에 대해 희망양산시민연대 정세영 임시 상임대표는 "사회지도층 인사가 공공장소인 목욕탕에서 욕설과 막말을 주고 받는 추태를 부린 것은 양산시민의 수치이다"며 "양산지역 지도층 인사로서 자질이 정말 의심스럽다"고 말했다.

한편, 오 시장과 박 전 부의장은 지난 2003년부터 시의원과 단체장으로 시정에 참여하면서 오랫동안 갈등을 빚어 온 것으로 알려졌다.

/경남도민일보 김중걸 기자 (원문 보기)
Posted by 돼지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blog.daum.net/mylovemay/?_top_blogtop=go2myblog BlogIcon 실비단안개 2008.07.02 20: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무리 언짢은 일이 있더라도 목욕탕에서는 좀 그렇지요.
    더군다나 나름 지역 인사라면서 체신머리없이 무슨 짓인지.
    아무튼 우리나라의 국민과 시민, 지역민들을 욕보이는 건 대부분이 지도층 인사들입니다.

  2. 공구리리 2008.07.04 14: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사람도 우리나라의 망조인 권위주의로 물들어있는 양반인듯 합니다..

    시장되기전에는 시민에게 굽신거리다 시장되고는 어깨에 힘주고 다니지 않습니까???
    혹시 관용차량은 대형차량이 아님니까???
    주변의 의견을 묻기보다 자기 고집만 세우지 않습니까???

    그렇지 않은 사람이길....

  3. 다이츠 2008.07.04 15: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후보는 현직 시장이지만 일명 `서화로비' 사건에 연루돼 한나라당을 탈당. 무소속으로 출마 함. 혹시나 해서 이력을 보니 역시나 였군요.

  4. 나그네 2008.08.04 21: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허허 어제 오늘의 일은 아니였지만...
    이건 아니잖아...쪽팔린다....

우수 갱블 선정 결과 발표 및 시상식

2010년 한 해도 갱블을 통해 경남도민일보의 웹사이트와 종이신문 지면을 더욱 풍성하게 하고 다양한 소통을 실천해주신 여러 블로거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래 결과와 같이 올 한해 갱블을 빛내 주신 블로거 투표 결과 1위 허은미가..

갱블 베스트 블로거 시상식 및 송년회

올 한해도 서서히 종착역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지난 한해 경남도민일보, 갱상도블로그와 함께해주신 여러 블로거들께 감사드리며 한해를 갈무리하면서 새해를 꿈꾸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오는 22일(수요일) 오후 7시부터 경남도민..

15일 저녁 구창환 원장 초청 페이스북 강좌

경남도민일보가 두번째 페이스북 강좌를 마련했습니다. 지난 9월 9일 페이스북 강좌에 이어 2번째로 마련된 이번 강좌에서는 구창환(http://www.facebook.com/koocci) 인맥경영연구원장을 초청해서 페이스북의 다..

경남SNS 강좌, 이번에는 페이스북입니다

8월 한달을 숨가쁘게 지나왔습니다. 아직도 불볕더위는 맹위를 떨치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제법 선선한 바람도 불고 있네요. 이번달 SNS 강좌는 최규문 인맥연경영연구원 전임교수를 모시고 '페이스북,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마..

7월 SNS 강좌 27일 오후 7시

7월 SNS 강좌를 27일 오후 7부터 경남도민일보 강당에서 합니다. 강사는 정광현(한글로)님입니다. 정광현 (한글로)님은 트위터에서 @hangulo 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트위터 무작정 따라하기(길벗)'라는 책을 내기도..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