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7월 SNS 강좌 27일 오후 7시

7월 SNS 강좌를 27일 오후 7부터 경남도민일보 강당에서 합니다. 강사는 정광현(한글로)님입니다.

정광현 (한글로)님은 트위터에서 @hangulo 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트위터 무작정 따라하기(길벗)'라는 책을 내기도 했습니다.

그간 2007년 Daum 블로거뉴스 기자상과 2007·2008·2009 올블로그 어워드를 받았으며 2008년 행정안전부 정보문화 포럼 분과위원, 2009년 정부 정책공감 블로그 멘토, 2010년 민주당 블로그 어워드 심사위원 등을 지냈습니다.

현재는 볼리우드 미디어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현재 잡고 있는 강의 콘셉은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크 활용 방안, SNS 상호 연동을 통해 어떻게 소통이 활성화되는지에 대해 들어보려 합니다.

혹시 한글로님께 꼭 들어보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이 블로그에 댓글로 남겨주십시오. 또는 트위터 @jgija 에게로 멘션·디엠 주셔도 좋습니다. 한글로님께 전달해서 강의 내용에 반영해 달라고 요청하겠습니다.

7월 강좌에도 많은 분이 참석해 주시길 기다리겠습니다.

반드시 참가신청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만, 그래도 행사 준비하는 처지에서는 몇 분이나 참석할지 예측할 수 있으면 준비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댓글이나 @jgija로 참가하실 분들은 뜻을 밝혀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아, 물론 미리 신청하지 않더라도 당일 그냥 오시면 됩니다. 그저 준비하는 데 편의를 추구하는 것일 뿐입니다. 그냥 오셔도 아무 문제 없습니다.

아, 중요한 것을 빠뜨렸네요. 강좌는 무료로 진행합니다. 단, 강연 2시간 들은 뒤 뒤풀이를 하는데, 뒤풀이 참가자에게는 1만원의 회비를 걷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