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남SNS 강좌, 이번에는 페이스북입니다

8월 한달을 숨가쁘게 지나왔습니다. 아직도 불볕더위는 맹위를 떨치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제법 선선한 바람도 불고 있네요.

이번달 SNS 강좌는 최규문 인맥연경영연구원 전임교수를 모시고 '페이스북,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마련합니다.

최규문 교수는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보건복지부 장관 비서(1998), 국민연금관리공단 차장(1999), 한국리더십센터 퍼포먼스컨설팅그룹& 진단컨설팅센터 선임컨설턴트(2004-2008) 등을 지냈습니다. [성공하는 리더들의 7가지 습관] 퍼실리테이터, [소중한 것 먼저하기], [성공하는 리더들의 4가지 역할], [성공하는 조직의 4단계 실행능력],[피닉스 리더십 세미나] 및 [해리슨어세스먼트 디브리퍼] 교육과정을 수료했고 디지털플래닝 전문코치(KCA인증)/ 인맥경영아카데미 인맥코치/ Facebook 전문교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2010, 더숲) 공동저자로 참여하는 등 페이스북 국내 확산에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껏 3차례의 트위터 강좌에 이어 세계 최대 인맥 서비스인 페이스북에 대해 알아보고, 실제 생활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방법을 모색합니다.

2010년 9월 9일 오후 7시~9시까지이며 장소는 경남도민일보 3층 강당입니다. 항상 그러했듯이 무료이며 강의 끝난 뒤 뒤풀이에 참여하는 분들께는 비용을 따로 받습니다.

반드시 참가 신청을 해야는 것은 아니지만 참여 인원파악을 통해 원활한 행사 준비에 도움이 되니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여기 댓글을 남겨 주시거나 트위터 @jgija)페이스북 정성인으로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