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5일 저녁 구창환 원장 초청 페이스북 강좌

경남도민일보가 두번째 페이스북 강좌를 마련했습니다.

지난 9월 9일 페이스북 강좌에 이어 2번째로 마련된 이번 강좌에서는 구창환(http://www.facebook.com/koocci) 인맥경영연구원장을 초청해서 페이스북의 다양한 활용사례를 중심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15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됩니다. 장소는 항상 그러했듯이 경남도민일보 3층 강당입니다.

 

 
 
  구창환 원장.  

구창환 원장은 한국인으로서는 처음으로 페이스북에서 친구 허용 한계인 5000명의 친구 관계를 맺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 <페이스북,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2010, 더숲)를 공동 집필하기도 했습니다.

주요 경력은 △인맥경영연구원 원장 (현) △인터넷신문 파이낸스투데이 부사장(현) △한국능률협회인증원 소셜미디어전문가과정 주임교수 △중앙일보 파워비즈니스네트워크과정 주임교수 △한국경제신문 HICEO 소셜미디어마케팅 주임교수 △코스닥기업 대흥멀티미디어통신 주식회사 부사장 (전) △벤처기업 클릭클릭코리아주식회사 대표이사 (전) △한국세정신문사 기획팀장 (전) △교수신문사 사업본부장 (전) 등입니다.

이번 강좌도 역시 무료로 진행됩니다. 단, 마치고 나서 뒷풀이에 참여하시는 분들께는 약간의 실비를 받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가해서 풍부한 구 원장의 경험과 활용사례를 배워 페이스북 활용의 달인으로 가는 기초를 다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가하실 분들은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jgija로 쪽지 주시거나 트위터 http://twitter.com/jgija로 멘션 주시면 행사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겠습니다. 아 이 글에 댓글로 남겨 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