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갱블 알림

[강좌]2010 지방선거와 블로그의 역할

11월 블로그강좌는 7개월밖에 남지 않은 2010지방선거를 앞두고, 블로그가 선거에서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 지를 주제로 잡았습니다.

강사는 지난 양산 재보선 현장을 직접 취재하면서 '선거에서 블로그의 역할'을 집중 고민하고 실험해왔던 블로거 커서 님을 지난 상반기에 이어 다시 한번 초청하기로 했습니다.

'거다란닷컴'을 운영하고 있는 커서 님은 이번 강의에서 △2010지방선거에서 지역블로거들은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까 △지방선거에 출마할 후보자들은 블로그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에 대해 그동안 고민의 산물을 밝힐 예정입니다.

특히 출마할 후보자들은 △후보자 블로그 개설 및 운영 방안 △우호적인 지지자 블로그 확보 및 활용 방안 △정당의 지지자 블로그 네트워킹을 통한 인터넷 선거전략에 대해서도 서로의 고민과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양산 재보선 현장의 선거운동 모습 @거다란닷컴


지방선거에서 적극적 역할을 고민하고 있는 지역 블로거 여러분과 출마를 계획하고 있는 예비후보자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석하실 분은 이 공지글 아래 댓글로 본인의 이름과 연락처, 이메일, 블로그주소(없으면 기재 않아도 무방)를 남겨주십시오. 개인정보 노출을 원하지 않는 분은 비밀댓글로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경남도민일보 11월 블로그 강좌 '2010 지방선거와 블로그의 역할'

일시 : 2009년 11월 25일(수) 오후 7시~9시
장소 : 경남도민일보 3층 강당
강사 : 김 욱('커서', 거다란닷컴 운영자)
참가비 : 무료(단, 뒤풀이 참석자는 1만 원)